인사말

대표인사말

안녕 하십니까?
대한민국 다문화가족을 대표하는 인터넷 매체 ㈜농업회사 다문화일보 대표 김 판 수 입니다.
미래의 가치 생명의 농업은 우리 다문화가족의 꿈과 희망입니다. 결혼이민자,출생,귀화에 의한 국적 취득을 통해 한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은 농업,어업 중심의 농어촌 지역 곳곳 에서 땀 흘리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의 뿌리 깊은 전통과 백의민족이라는 우월감. 문화적 차이. 우리는 지역 사회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부족하고 적응이 어렵습니다. 다문화가족과 사회, 심리적 갈등. 스트레스를 조금 이나마 경감 시킬 수 있도록 우리에게 관심과 지원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다문화가족은 현재 변화된 정책으로 인해서 국가적 사회적 지원과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기 위해서는 먼저 법을 준수하고 서로 언어를 습득하여 소통하며 문화를 알고 문화에 적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V방송.뉴스.신문.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우리는 현재와 미래의 바뀌는 정책과 규정을 바로 알고 대응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다문화가족여러분!

다문화가족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정보.행정.법규.행사소식등을 알려주는 소통의 미디어 공간 다문화일보입니다. 우리가 우리에게 만족하기 보다는 .다문화일보의 이익보다는 사회전반에 공헌하도록 하며 다문화일보가 성장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는 다문화일보가 성장할 수 있는 동력입니다. 대한민국 국민과 함께 살아가는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감사합니다.

다문화일보 대표 김판수